에어팟 맥스 대여 장점과 단점 1일 4,000원?

워낙 비싼 가격 탓에 이젠 대여 업체까지 생겼습니다. 어떤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지, 에어팟 맥스 대여 장점과 단점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 대여 후기

에어팟 맥스 대여  장점 단점

큐팡 최저 할인가를 봤을 때 기기의 구매 가격은 730,000원입니다. 아이폰 SE 모델 가격과 맞먹는 금액이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질 수도 있는데요, 이런 니즈를 채워주기 위해 에어팟 맥스 대여를 하는 업체가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입니다. 업체 종류도 다양하고 금액도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한데, 100% 즐길 수 있는 렌탈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 스펙 요약

에어팟 맥스 대여 업체 시스템

어떤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지 먼저 아셔야 되겠죠?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수두룩하게 나오는데, 아래에 업체 종류를 몇 개 나열해 드리겠습니다.

 

1일 렌탈 대여 방식이 있습니다. 하루만 빌리고 그에 따른 금액이 발생되는 시스템인데, 대여 기간은 1일부터 4일 또는 5일 정도입니다.

 

짧은 기간 동안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체험판 정도라고 생각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액은 업체마다 조금씩 상이하긴 하지만 2만 원대입니다.

 

그리고 한 달도 있고 6개월도 있고 각 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가 모두 다릅니다. 기호에 맞는 대여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렌탈 업체 가격 정보

하루부터 한 달, 길게는 3년 정도까지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가 많습니다. 주로 많이 노출된 신용 있는 업체 위주로 선별했으며, 글을 다 읽어 보시고 나에게 맞는 에어팟 맥스 대여 업체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품렌탈 조회하기

겜팜 조회하기

위시렌탈 조회하기

 

나에게 맞는 렌탈 서비스

각자 원하는 서비스가 전부 다를 것 같습니다. 나에게 맞는 렌탈 서비스가 어떤 건지 먼저 아시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5일 정도 에어팟 맥스 대여를 한다고 했을 때 품렌탈에서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품렌탈에서 에어팟 맥스 대여를 했을 경우에는 22,8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루에 4,500원 정도를 지불하는 건데, 구매를 할지 말지 긴가민가한 포지션이라면 충분히 괜찮은 소비라고 생각됩니다.

 

덥석 구매를 했다가 사용하지도 않고, 번거롭게 중고 구매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5일 정도 사용해 보고 실생활에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는지, 기대했던 것과 다른 점은 또 없는지 확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30일 렌탈로 약 1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렌탈비를 하루로 계산하면 약 3,300원 정도인데, 이건 조금 고민해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하루로 계산하면 무리가 없을 금액이라 생각되지만, 렌탈을 하는데 한 달 정도 할 이유가 뭐가 있을지 생각해 봅니다.

 

한 달 정도 에어팟 맥스 대여를 할 생각이라면, 5일 대여를 한 뒤 구매를 하는 게 더 현명하실 것 같습니다. 왜냐면 구매했을 때 에플 케어 플러스 생각도 하셔야 되기 때문입니다.

 

애플 제품은 기기만 구매하는 게 아니라 보험도 같이 구매를 해야 합니다. 선택 사항이긴 하지만 이런 고가의 제품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에어팟 맥스의 애플 케어 플러스 가입비는 119,000원입니다. 한 달 대여비와 맞먹는 금액인데,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이 금액이 굉장히 아깝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쿠팡 최저가에 나와있는 금액이 730,000원인데 여기서 애플 케어 플러스를 포함하면 849,000원이 됩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그 금액이 꽤나 크게 보입니다.

 

현명한 렌탈 하는 방법

에어팟 맥스 대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장 대여 먼저 알아보지 마시고, 애플 스토어에 가서 기기를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보시는 게 먼저입니다.

 

전에 유튜브를 통해 간단한 조작 방법이나 색상, 디자인 정도는 미리 파악하시고 가시는 게 좋겠죠? 간접적인 경험과 직접적인 경험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직접 착용을 해보신 후 고민이 된다 하시면 구매하지 말고 대여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장 필요 없다는 것은 나중에도 필요 없다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지출을 하실 필요가 없고, 대여와 같은 애매한 방법보다 확신이 섰을 때 구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에어팟 맥스 중고는 높은 가격에 거래가 되기 때문에, 판매도 쉽습니다.

 

일주일 정도 착용 보시다가 마음에 안 드시면 당근 마켓이나 번개장터에 중고 판매로 거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벨 소리 바꾸기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Vote count: 1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주세요.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

webcokecoke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